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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물

포르투갈 제로니모스 수도원 탐방하기 전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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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투갈 제로니모스 수도원의 역사

이 수도원은 리스본에 있는 포르투갈 후기 고딕 양식의 건축 양식의 가장 두드러진 사례 중 하나이다. 198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인근 벨렘 타워와 함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예로니모스 수도원은 산타 마리아 데 벨렘에게 헌정되고 군종교 그리스도의 수도사들이 운송 중에 선원들에게 도움을 주던 같은 장소에 있던 교회를 대체했다. 프라아도 레스텔로 항구는 타구스 입구로 들어오는 선박들이 찾는 안전한 정박과 바람으로부터의 보호를 갖춘 선원들에게 유리한 장소였다. 현존하는 건축물은 마누엘 1세 (1469–1521)의 명령에 따라 아비즈 왕가의 구성원들을 위한 마지막 안식처로서 1495년 그의 사후 이베리아 왕조가 통치할 것이라는 믿음으로 시작되었다. 1496년, 마누엘 왕은 그 장소에 수도원을 건설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교황청에게 청원했다. 교회가 알려진 대로 레스텔로의 은둔지(에르미다도 레스텔로)는 바스코 다 가마(Vasco Da Gama)와 그의 부하들이 1497년 동양으로 떠나기 전 그곳에서 하룻밤을 기도로 보냈을 때 이미 황폐해져 있었다.

1501년 1월 6일에 수도원과 교회의 건설이 시작되었고, 100년 후에 완공되었다. 마누엘 왕은 원래 아프리카와 오리엔트로부터의 상업에 대한 5%의 세금인 빈테나 다 피멘타로부터 얻은 돈으로 프로젝트를 후원했는데, 후추, 계피, 정향의 수입에 대해 거둬들인 세금을 제외하고 매년 70kg (150파운드)에 상당한다. 그러한 부의 유입으로, 건축가들은 소규모 계획에 국한되지 않았고, 아비즈 판테온을 포함한 바탈하 수도원에 이미 규정된 자원은 벨렘의 프로젝트로 이전되었다.

이 수도원은 나중에 Manueline으로 알려지게 된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석회암으로 조각된, 해상 원소와 해상 원소를 포함하는 복잡한 조각적 주제를 가진 풍부하고 화려한 건축 양식이다. 건축가인 디오고 데 보이타카는 세투발에 있는 예수 수도원에서 이 스타일을 개척했다. 보이타카는 수도원, 신성한 성전, 그리고 성전에 대한 계획을 그리고 계약하는 일을 담당했다. 건축을 위해 그는 아유다, 알칸타라의 계곡, 라베이라스, 리오 세코, 테르세나에서 채석한 금빛 석회암인 칼카리오 데리오스를 사용했다. 보이타카는 스페인인 후안 데 카스틸호(Juan de Castilho)가 계승하였는데, 그는 1517년 경 공사를 맡았다. 카스티요는 점차 마누라인에서 스페인 판레스크 양식으로 옮겨갔는데, 은식기(플라타)의 장식을 암시하는 호화로운 장식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 공사는 1521년 마누엘 1세가 사망하면서 중단되었다.

몇몇 조각가들이 이 건축물의 공사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니콜라우 샹테레네는 르네상스 테마로 깊이를 더했고, 건축가 디오고 데 토랄바는 1550년 수도원의 건설을 재개하여 주 예배당인 합창단을 추가하고 르네상스 모티브만을 사용하여 수도원의 두 층을 완성했다. 디오고 데 토랄바의 작품은 1571년 제롬 드 루앙에 의해 계속되었다. 스페인 에스코리알의 건물이 현재 할당된 모든 자금을 고갈시키고 있었기 때문에, 1580년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연합으로 공사가 중단되었다.

오늘날 옛 벨렘 해변 옆에 있는 제로니모스 수도원이 서 있는 자리에는 원래 산타 마리아에게 바쳐진 작은 은둔지가 있었는데, 이 은둔지는 유아 D가 지은 것이었다. 앙리케, 1452년 16세기 초에 마뉴엘 1세가 거대한 수도원을 세우려는 의도를 홀리 시(Holy See)에 의해 인정받았고, 그것은 성 프리우스 훈장에 기증되었다. 제롬. 마누엘린 건축의 전형이자 디스커버리즈와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 수도원은 그 시대의 가장 주목할 만한 포르투갈 수도원 앙상블이자 유럽의 주요 교회 중 하나이다. 

제로니모스 수도원의 건설은 1501년에 시작되어 100년 동안 지속되었고 국내외의 뛰어난 건축가와 건축가의 선봉에 의해 주도되었다. 프랑스인 보이탁의 초기 디자인으로, 이 작품은 다른 마스터들, 즉 주앙 데 카스틸호와 디오고 데 토랄바에 의해 세기 중반에 계속되었다. 포르투갈 왕관이 인도에 도착한 후, 포르투갈 왕관은 동양과의 무역에서 나오는 돈으로 이 사업에 자금을 댈 수 있었다. 왕 D. 마누엘 1세는 소위 "빈테나 다 피멘타" (아프리카와 동양과의 무역 수입의 약 5%에 해당하는 연간 70kg의 금)의 상당 부분을 건설 공사 자금으로 조달했다.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분류한 이 기념비에서는 정면, 교회, 성당 등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남쪽 면에서는 주앙 데 카스틸호가 그린 관문을 감상할 수 있는데, 아래는 유아 D라는 특정 계층에 따라 인물들이 배치되어 있다. 입구를 지키고, 베들레헴의 성모가 기념비를 축복하며, 포르투갈의 수호신인 성 가브리엘 대천사가 호를 완성한다. 성스러운 공간으로 들어가는 서쪽 포털은 니콜라우 샹테레네의 저자이다. 왼쪽으로는 성당의 보호를 받습니다. 제롬은 D왕의 동상입니다. 마뉴엘은 사실적인 초상화라고 하는데, 오른쪽은 D왕후의 초상화입니다. 그의 아내 마리아가 세인트루이스의 보호를 받았습니다. 

교회 홀 안에는 주앙 데 카스틸로의 마누라인 걸작이 있다. 주목할 만한 건축적 성과에서, 그 아름다운 전승지대가 어떤 기둥에서도 지지받지 못하는 방법에 주목하십시오. 아주 특이한 관경입니다. 입구에는 하급 합창단 뒤에 서사시 《오스 루시아다스》의 저자인 시인 루이스 데 카메스와 1497년 인도로 간 아마다의 지휘관 바스코 다 가마(Vasco da Gama)의 세노타프가 있습니다. 마누엘 1세는 옆 예배당에 묻혔다. 나중에 제로니모 데 루소에 의해 재건된 주요 예배당에는 D의 무덤이 있다. 마누엘 1세, 그의 아들 D. 주앙 3세와 그들의 아내들. 특별히 언급할 만한 것은 17세기 중반 포르투갈의 은색 성막이다.